지난달 둘루스에 첫 풀뱅킹 서비스 지점을 연 한미은행은 오는 6월 30일까지 신규 비즈니스 체킹 고객에 최대 20만 리워드 포인트를 제공한다.
은행은 신규 비즈니스 체킹 계좌를 개설하고 첫 3개월 동안의 일일 평균 잔고에 따라 ‘유추즈 리워드(uChoose Rewards®)’ 포인트를 보너스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계좌 개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데빗카드를 주문하고, 유추즈리워드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
위 조건을 갖춘 고객 중 첫 3개월의 일일 평균 잔고가 1만5000달러 이상이면 2만5000포인트를, 5만 달러 이상이면 10만 포인트를, 10만 달러 이상이면 2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리워드 프로그램 계좌에 적립되는데, 통상 유추즈 리워드 포인트가 데빗카드 결제 금액 2달러당 1포인트로 적립된다. 포인트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권이나 캐시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캐시백으로 사용 시 100포인트는 1달러의 가치로, 20만 포인트는 2000달러에 해당하는 셈이다.
은행 측은 “사업체 규모별로 각기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체킹 계좌 라인업을 통해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계좌 종류에 따라 비즈니스 젤(Zelle), ACH, 온라인 송금 등이 별도 수수료 없이 제공되기도 한다.
▶웹사이트=hanmi.com/ko/business-checking-promo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