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박8일 일정, 로마 등 주요 도시 체험
여름방학 자녀와 함께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미래관광의 ‘우리아이 성장 여행 1탄: 이탈리아 일주 8일’ 상품이 최적의 선택이다.
오는 7월 30일부터 총 7박 8일 일정으로 로마, 바티칸, 피렌체, 밀라노, 베니스 등 이탈리아 주요 도시를 고루 체험할 수 있다. 또 4성급 호텔에서의 숙박과 함께 한식, 현지식, 특식 등의 식사까지 포함돼 있어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편안하고, 풍성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아울러 전용 대형버스와 경력 7년 이상의 베테랑 가이드가 안내한다.
특히 이탈리아 최대의 호수 가르다 호수와 아름다운 씨르미오네, 중세 도시 오르비에토 등 평소 가보기 어려운 지역까지 포함된 알찬 일정은 아이들의 감성과 세계관을 넓히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여행사 측은 추천했다. 곤돌라 탑승, 피오렌티나 특식, 마짱꼴레 해물 정식 등 현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일정도 마련돼 있다. 선택 관광으로는 로마시내 리무진 투어, 베니스 수상택시, 카프리섬 투어 등이 준비된다.
미래관광 측은 “복잡한 유통 구조를 단순화해 고객이 지불한 비용이 최대한 여행의 질로 이어지도록 설계된 상품”이라며 “여유로운 일정과 엄선된 숙소, 그리고 교육적 가치까지 모두 갖춘 특별한 여름 여행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상품 가격은 부모 1899달러, 자녀 949달러(항공료 별도)다. 선착순 모집으로 좌석이 한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