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생활정보
대입 준비 학원 ‘JJ에듀케이션’(스와니 위치)이 다음달 SAT 진단시험을 진행하고 SAT, AP 수업반을 오픈한다.
JJ에듀케이션은 다음달 5일 SAT 진단시험, 29일 SAT실전반, 28일 AP 심리학 수업을 시작한다. 아울러 7일부터 6월 시작될 썸머캠프 등록도 시작된다.
먼저 5일 SAT 진단시험을 실시한다. 3시간 20분 동안 진행될 진단시험을 통해 학생의 객관적인 수준을 파악할 수 있다. JJ에듀케이션은 진단시험 학생들에 30페이지가 넘는 학생 점수 리포트를 제공한다. 진단시험 이후 SAT 실전반도 운영한다. 이 수업은 내달 29일부터 4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JJ에듀케이션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SAT 시험을 보기 어려운 상황에서 여러 대학에서 SAT점수를 입시부분에서 옵셔널로 변경했습니다”라며 “하지만 대학 입시에 옵셔널이란 요구사항(required)과 같은 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직도 SAT를 중요하게 보는 대학이 대부분이며 특히 자녀를 조지아주 내 공립대학에 보내실 계획이 있는 부모님들께서는 SAT 준비에 집중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라며 “조지아주 공립대학은 SAT 점수가 옵셔널이 아니라 요구사항입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JJ에듀케이션은 학원 수업을 통해 학점이 인정되는 수업인 AP 심리학 수업을 개강한다. 7주 과정으로 1학기 과정은 2월 28일부터 4월 21일까지 이어지고 2학기 과정은 6월 6일부터 7월 28일까지 이어진다.
관계자는 “심리학을 공부하면서 나와 사회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으며 사고능력 또한 키울 수 있다”라며 “또 심리학은 대학에서 좋아하는 과목”이라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JJ에듀케이션은 올 6월 시작되는 여름방학 썸머캠프 등록을 2월 7일 오픈한다. 썸머캠프 반은 미들스쿨반, Rising 9학년반, SAT반으로 나뉜다. 썸머기간은 6월 6일부터 7월 29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가 가능하다.
JJ에듀케이션은 지난 2015년 ACT 전문학원 ‘JJ아카데미’로 문을 연뒤 SAT와 ACT에 주력하며 중고등학생을 위한 종합 대입준비 학원으로 성장해왔다. 2017년 11월 두 번째 확장 이전하며 상호를 ‘JJ에듀케이션’으로 변경했다.
▶문의= 678-900-9123, 이메일= office@jjedc.com
박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