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간 내린 비가 봄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끼게 한다. 2월의 첫 주말을 즐길만한 체험거리를 찾는 한인들을 위해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에서 열리는 이벤트들을 소개한다.
▶브래즐턴 초콜릿 걷기= 5일 오전11시부터 오후4시까지, 브래즐턴 시내에서 초콜릿길 걷기 행사가 열린다. 참가비는 15달러로 다운타운에 위치한 상점들을 따라 걸으며 초콜릿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친구 또는 연인과 데이트를 계획했다면 한번 쯤 들려볼만 하다. (Downtown Braselton, 9924 Davis Street, Suite 8, Braselton)
문의 : downtownbraselton.com
▶애틀랜타 컬링 클럽 오픈 하우스= 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12시 45분까지, 애틀랜타 컬링 동호회에서 동계 올림픽 개막에 즈음해 오픈 하우스 행사를 개최한다.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애틀랜타 아이스포럼에서 컬링을 배우고 응원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참가비는 10달러로 모든 장비가 제공되며, 편안한 복장과 운동화만 갖추면 된다. 어린이는 성인과 함께 해야하며 12세 이하의 어린이는 헬멧착용이 필수다. 18세 미만의 모든 참가자에게 헬멧 착용을 권장한다. 수업은 45분 동안 진행되며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면 자원봉사자들 통해 추가 수업을 들을 수도 있다. (Atlanta IceForum, 2300 Satellite Blvd., Duluth)
문의 : atlantacurlingclub.com/open-house
▶슈가힐 페인트 파티= 6일 오후2시부터오후4시 30분까지, 슈가힐에서 아름다운 파리 에펠탑 그림과 함께 그림의 재미를 느껴보자. 참가비는 35달러로 캔버스, 앞치마, 물감, 붓 등을 모두 제공한다. (Sugar Hill Distillery, 1166 Church St., Sugar Hill),
문의 : sugarhillstills.com
▶스톤마운틴 방탈출 도전= 6일까지 스톤마운틴에서 방 탈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긴장감 넘치는 방 탈출로 모험의 재미를 느껴보자. 네더월드 유령의집, 4개의 객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체험할 수 있다. 객실은 상어신의 공격, 새스콰치: 빅 풋의 복수, 흡혈귀: 반 헬싱의 비밀, 유령: 밤의 저주로 나뉜다. 참가비는 28달러로 각 체험 당 제한시간 내에 퍼즐을 맞추고 게임에서 이겨야 방탈출이 가능하다.(NetherWorld Haunted House, 2076 West Park Place Blvd., Stone Mountain)
문의 : www.escapethenetherworld.com
▶노크로스 묘지 탐방= 6일 오후2시, 노크로스 지역의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역사가 진 램지와 함께 노크로스 묘지탐방을 해보자. 마을의 역사, 노크로스 창립자, 건축업자들의 삶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만나볼 수 있다.(211 S. Cemetery Street)
김태은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