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생활정보
둘루스에 위치한 자동차 틴팅 전문업체 틴트마스터(대표 제임스 유)가 조지아 최초로 자동차 블랙박스 아이나비 공식 딜러가 됐다.
유 대표는 “꾸준한 판매 실적과 한국 아이나비와의 네트웍 등 3년동안의 성공적인 실적으로 공식 딜러가 됐습니다”라며 “앞으로 좋은 블랙박스를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고, 제품 문제가 발생해도 미국 안에서 빠르게 서비스 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틴트마스터는 현재 틴트와 블랙박스를 함께 할 경우에도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또한 복잡한 전기 관련 문제시에도 서비스하고 있고, 자동차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문제를 친절히 도와주고 있다.
한편 공식 딜러가 된 기념으로 2월중순부터 3월 중순까지(광고참조) 최대 25% 할인 행사를 하고 있으며 최근에 출시된 아이나비 QXD7000도 포함된다. 제임스 유 대표는 “교통사고 뿐만 아니라, 요즘은 각종 범죄에 노출이 되있어서 예방차원에서라도 설치하시고 이번 행사를 꼭 놓치지 마시고 설치하세요” 라고 전했다.
34년동안 틴트마스터는 자동차 틴트와 블랙박스, 주택, 상업용창문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다.
▶문의= 678-731-7177, 주소= 2856 Buford Hwy #5 Duluth, 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