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생활정보
나이가 들면 대부분 디스크나 척추협착증 등 허리질환을 앓게 된다. 또, 당뇨·고혈압 등 만성질환도 예외는 아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또 악화시키지 않기 위해서는 몸의 기둥인 발 건강이 중요하다.
써니웰(대표 이춘봉, 이선애)은 대한민국 신발 브랜드로는 최초로 2018년 미국 정부의 ‘메디케어(Medicare)’ 당뇨·교정 신발로 승인을 받은 ‘나르지오워킹화’를 미주 최초로 들여왔다.
나르지오 워킹화는 초경량의 분리형 바닥을 개발해 운동량은 높이고 피로도는 낮추어 주며 발바닥의 근육을 끊임없이 자극하여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이는 당뇨에도 탁월한데 당뇨의 치료방법 중 하나가 발을 자유롭고 편하게 해주면서 발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것이기 때문이다.
공인 신발치료사(C.Ped)인 이선애 대표는 “은퇴를 한 시니어들에게 남은 세월을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돕고 싶다”라며 “또 예방하는 차원에서도 발 건강이 중요하다는 것을 젊은 사람들에게도 알리고 싶다”고 강조했다.
둘루스에 위치한 매장에 방문하면 발 스캐너를 통한 진단으로 발 건강과 관련한 상담도 가능하다.
써니웰은 이외에도 사스(Sas), 프로펫(Propet), 나오트(NAOT) 등 30 여개 유명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며, 이외 이태리 브랜드 고급 핸드백, 수제 타조백, 음이온 샤워기 등도 판매하고 있다.
▶문의=470-717-6959, 매장=2550 Pleasant Hill Rd, #106, Duluth, GA 30096
박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