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 인기 ‘피코토닝’ ‘울쎄라’ 도입
강남 수준 전문 피부관리 서비스 제공
여름철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피부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 야외 뿐 아니라 차 안에서도 자외선에 노출되면 기미나 주근깨 등의 색소침착이 쉽게 나타난다. 또 피부 온도가 올라가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도 한다.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 우선 중요하지만 사후 관리도 그에 못지않게 필요하다. 특히 미국에서는 매년 수백만명에 달하는 피부암 환자가 생겨나고 있어 젊은이들뿐 아니라 시니어들에게도 피부 관리는 꼭 필요하다.
최근 존스크릭에 오픈한 스킨케어 전문 ‘메드 스파 베니’는 이같은 고민을 해결해주는 최신 레이저 토닝과 울쎄라 시술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강창석 내과의 강 원장이 오픈한 메드 스파 베니는 매장 입구서부터 화사한 분위기다. 자주 방문하는 손님들은 매번 이곳에 올때마다 대접받는 느낌이 든다고 한다.
화사하고 안락한 스파 내부. 사진 / 메드 스파 베니 제공
특히 새로 도입한 ‘피코토닝’은 기존 레이저보다 약 1000배 빠르게 피부를 스캔해 침착된 부위를 더 잘게 정교하게 치료할 수 있는 레이저토닝이다.
‘울쎄라’는 외과적인 절개 수술없이 초음파로 안면거상술(페이스 리프팅)을 하는 리프팅 시술장비다. 초음파로 깊숙한 근막층을 자극해 피부 노화의 주요 증상인 주름과 볼처짐, 턱선을 리프팅하는 효과가 있다.
한국 여성들에게 유명한 이 두가지 시술은 물론 보톡스, 필러, 레이저, 지방흡입 등 기본 스킨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울러 각종 꽃가루 앨러지가 심한 애틀랜타에서 효과가 탁월한 소금 디톡스 방도 구비했다.
피코토닝 레이저는 기미, 검버섯 등의 난치성 색소 침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사진 / 메드 스파 베니 제공
강창석 원장은 “한국 강남에서만 받아 볼 수 있는 전문 피부 관리를 애틀랜타 ‘메드 스파 베니’에서 받을 수 있다”며 “젊은이들의 미용 관리는 물론 시니어들의 피부 노화에 큰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하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문의=770-865-1122, 주소= 10710 Medlock Bridge Rd. Suite 150, Johns Creek, GA 30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