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영양의 각종 순두부
만두·찜·오리전골도 추천
건강 음식을 추구하는 둘루스 88순두부(대표 이상무)가 지난 8월 15일 오픈했다.
둘루스 한인타운 중심에 자리잡은 이곳은 무엇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하지만 음식을 먹어보면 맛과 정성에 더 놀란다.
대표 메뉴는 한인은 물론 전 세계인이 좋아하는 22가지 이상의 순두부다. 먹음직한 솥밥과 정갈한 밑반찬은 기본이다.
이상무 대표는 “환경과 건강에 대한 인식이 크게 달라진 만큼 두부를 이용한 요리가 점점 더 주목을 받고 있다”며 “애틀랜타 한인들에게 제대로 된 순두부 요리를 맛보이고 싶어 88순두부를 열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온갖 정성으로 팔팔 끓인 우리 집 순두부는 맛이 부드럽고 강하지 않아서 오히려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것 같다”며 “순두부 외에도 전문가가 직접 손으로 빚은 만두와 순대도 자신있게 내놓고 있다”고 밝혔다.
그밖에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면역력과 단백질 보충이 가능한 오리전골과 묵은지고등어찜, 보양(흑염소)전골, 갈비찜 등 건강에 좋은 보양식도 이상무 대표가 추천하는 메뉴다.
88순두부는 오픈기념으로 모든 전골류를 30% 디스카운트하고 있으며 특히 냉면을 $10.99에 세일한다.
둘루스 프레젠트힐 로드와 새틀라이트 블러바드 코너 몰, 스타벅스 건너편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영업한다.
▶주소: 3675 Satellite Blvd #720, Duluth, GA ▶ 전화 470-282-5182.
윤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