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블랙박스 조지아 최초 공식 대리점인 틴트마스터(대표: 제임스 유)에서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아이나비 전 품목 10% 세일에 나선다.
또 틴팅과 블랙박스를 함께 할 경우 틴팅에서 15%를 더 할인 받을 수 있다. 12월 말까지 최고급 루마(LLumar) 필름을 블랙박스와 함께 할 경우엔 추가 혜택도 있다.
아이나비 블랙박스는 한국의 대표 브랜드로 한 번 설치하면 수년간 잔고장 없어 고객 만족도가 아주 높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틴트 서비스 36년의 전문 업체 틴트마스터는 현재 최신 블랙박스 아이나비 Z8000 모델과 8가지 최신모델, 그리고 아이로드(Iroad) NX 모델을 최급하고 있다.
제임스 유 대표는 “최근 자동차 도난과 유리를 깨고 지갑 등 귀중품을 훔치는 사고가 자주 발생하고 있어 블랙박스 설치는 필수가 되고 있다”며 “특히 연말에는 좀도둑이 더욱 기승을 부리기 때문에 도난 사고 예방에 더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유 대표는 또 “애틀랜타는 겨울철 햇빛이 강하기 때문에 틴팅을 통해 인체에 해로운 자외선을 99% 막아주고 피부 관련 질환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틴트마스트는 둘루스 뷰포드 본점에 이어 로렌스빌 지역에 2호점을 오픈을 준비 중이다.
▶주소= 2856 Buford Hwy #5 Duluth GA 30096 ▶문의= 678-731-7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