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라이프 연말 특별세일
48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
둘루스에 있는 트루라이프 마사지체어(대표 크리스티 김)가 연말연시를 맞아 새해 1월 8일까지 최신형 고급 마사지체어를 60%에 할인 판매한다. 48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트루라이프는 트루 아리아, 마제스틱, 휴텍, 인피니티 등 20가지가 넘는 다양한 모델을 취급하고 있으며 매장을 방문하면 한국 최신 안마의자의 기능과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다.
현재 트루라이프에서는 트루 아리아 제품을 1599달러에, 마제스틱은 3999달러, 배우 정우성이 광고하는 휴텍카이 제품은 59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아리아, 코나, 인피니티 제네시스, 소나타, 오코 M.DX 등도 취급한다. 또 발 마사지기는 2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크리스티 김 대표는 “트루라이프는 미 동부에서 가장 큰 안마의자 판매업체”라며 “타주 배달은 물론 전국 어디서든 정확한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또 “연말연시를 맞아 지난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한인들에게 무엇인가 도움이 되고 싶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세일 기간을 잘 활용해 추운 날씨에 건강도 챙기고 휴식도 취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트루라이프 마사지체어는 월~목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며, 금~토요일은 오후 8시까지 한 시간 더 영업한다. 일요일은 정오부터 오후 6시까지다. 영업시간 외에도 사전 예약을 하면 매장을 방문할 수 있다.
▶주소= 2670N Berkeley Lake RD NW, #10 ▶문의= 404-334-3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