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등 4000여점 할인 판매
고베쥬얼그룹의 진주 전문업체 ‘반지천국(Rings Heaven)’이 둘루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특설 매장에서 내달 4~7일 진주를 포함한 다양한 보석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반지천국은 라스베이거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업체다. 반지천국은 “장기 불경기 타개를 위해 진주 보석류,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등 4000여점을 최고 80%까지 특별 세일한다”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한국의 세공기술과 진주 메카인 일본의 공법으로 제작돼 화려하면서도 단아한 디자인의 신제품과 이월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업체에 따르면 특히 반지천국이 직접 제작·세공한 진주목걸이와 칼라스톤비드류 보석은 무조건 80% 특가세일 하며, ‘고베펄’ 진주 비드 목걸이(6~7mm)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반지천국은 이어 “진주비드 두 줄 목걸이(7~7.5mm)도 인기리에 판매될 것으로 보인다”며 “선호도가 아주 높은 8~8.5mm 비드 목걸이도 대거 전시된다”고 전했다.
또 ‘사모님 보석’이라 불리는 사파이어, 루비, 에메랄드 등 유색 보석도 50~80%까지 특별 할인하며, 한국에서 세공된 실버류의 반지, 귀걸이, 펜던트 등 500여점도 준비된다.
업체측 관계자는 “돈이 따르는 행운과 부부금실을 좋게 한다는 바다의 보석 산호, 일본산 프리미엄 인공 핵진주 등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세일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한다.
▶주소=3550 Ventue Parkway
윤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