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캡, 귀넷, 락데일 카운티 교육청이 취업 박람회를 개최한다.
먼저 디캡 교육청(DCS)은 스톤크레스트에 있는 마틴루터킹 주니어 고등학교에서 25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거의 모든 포지션에 필요한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버스 운전사 및 교사에게는 인센티브를 제공하며, 편입하는 교사는 최대 4000달러를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bit.ly/3Zf9eep)
귀넷 카운티 교육청은 내달 4일에 오전 8시부터 행사를 갖는다.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28일까지 사전예약해야 하며, 장소는 둘루스 개스사우스 컨벤션 센터다.
귀넷은 심리 상담가, 언어병리학자, 교사 등에게 보너스를 제공하며, 특수 교육이나 컴퓨터 공학 같은 분야의 전문 교사는 더 많은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이중 언어를 구사하는 교사에게도 추가 급여 인센티브가 있다.
이외에도 버스 운전사, 카페테리아 직원, 건물 관리인, 기술직 등 다양한 직책을 채용할 예정이다. (bit.ly/3Im2nZe)
락데일 교육청은 내달 4일 취업 박람회를 열고 교사들을 모집한다. 행사는 오전 9~오후 1시 일정이며, 코니어스에 있는 지역 사무소(960 Pine Street NE)에서 개최한다.
락데일 카운티의 22개 학교가 모두 참여하며, 현장에서 지원자들의 인터뷰를 진행하거나 인터뷰 일정을 잡을 수 있다. 희망자는 온라인으로 사전에 등록해야 한다. (bit.ly/3m60gRX)
윤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