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에 직영점을 운영하는 바디프랜드가 내달 7일까지 마더스데이 프로모션으로 부모님을 위한 고급 마사지체어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력 제품은 인기모델인 팬텀2와 팰리스2. 팬텀2는 브레인 마사지, XD 입체 안마기술을 적용해 골프, 소화, 숙취 해소 등 안마 프로그램이 24개 탑재된 프리미엄 모델이다. 럭셔리한 디자인에 색상은 화이트와 실버가 있어 집안 인테리어에 맞춰 고를 수 있다.
팰리스2는 아틀란틱 블루 컬러와 버건디 두 가지 색상으로 나오며, 4D 입체 마사지, 무중력, 브레인 마사지 등 프리미엄 기능이 모두 탑재돼 있어 전신 구석구석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007년에 창립된 한국 토종 브랜드다. 시장조사 업체인 프로스트&설리반에 따르면 안마의자 종주국이라고 불리는 일본 브랜드를 제치고 10여년 만에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전 세계 안마의자 기업 중 유일하게 4년 연속 CES(국제전자제품박람회) 혁신상을 받을 만큼 안마의자의 개념을 넘어 멘탈, 명상, 브레인 마사지까지 다양한 기술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1위 답게 최고의 기술로 중무장한 뛰어난 성능, 디자인을 둘루스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프로모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678-615-3752,주소=2472 Pleasant Hill Rd, 203B
윤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