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중앙일보가 뉴스레터 ‘미리 보는 중앙일보’ 신규 독자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합니다.
‘미리 보는 중앙일보’는 조지아 한인사회 주요 뉴스와 다양한 생활정보, 읽을거리를 종이 신문보다 하루 먼저 독자들께 전달하는 최고의 디지털 뉴스레터입니다.
이벤트 기간 중 애틀랜타 중앙일보 뉴스레터 ‘미리보는 중앙일보’ 를 신청하신 분께는 추첨을 통해 화제의 영화 ‘범죄도시 3’ 관람 티켓을 사은품으로 드립니다.
지난달 31일 한국 개봉에 이어 6월 2일 북미에서 일제히 개봉된 ‘범죄도시3’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 등을 상대로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액션물로, 개봉 1주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 올해 개봉한 한국 영화 중 최고 흥행을 기록하고 있는 한국형 블록버스터입니다.
관람일자 : 2023년 6월 12(월)~15일(목)
상영관 : AMC Sugarloaf Mills18 Movie Lawrenceville (5900 Sugarloaf Pkwy. Lawrenceville, GA 30043)
신청방법 : 이름과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적어 이메일로 신청 (보낼곳 : atlkoreadaily@gmail.com, 이메일 제목에 ‘미리보는 중앙일보 이벤트 참여’ 라고 써주세요)
신청기간 : 2023년 6월 6(화)~13(화)까지
당첨자 발표 :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인당 입장권 2매 증정. (당첨자는 개별 연락합니다)
범죄도시3 한국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