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쥬얼그룹의 ‘반지천국’이 오는 17~19일 둘루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특설매장에서 여름에 어울리는 각종 컬러스톤 주얼리 전 품목을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한여름 밤의 유색보석 세레나데’라는 테마로 다양한 유색보석을 세트로도 판매하며 구매자에게는 증정품도 준비될 예정이다.
반지천국 관계자는 “최근 몇년 사이 붉은색뿐 아니라 주홍색, 청록색 등 다양한 컬러의 유색보색이 보석업계의 화두가 됐다”며 이번 행사에 최신 유행 컬러스톤 보석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근래 들어 선명한 원색에 버금가는 합성 보석도 인기가 많다”며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홍산호 등 500여 세트는 값비싼 천연 보석과 구분이 안 될 정도로 한국 강남에서 레이저 공법으로 세공된 후 엄선된 최상급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에 더해 반지천국의 주력 상품인 아코야 진주 등 진주 신상품과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산 순금 도금 건강 자석 팔찌, 한국에서 세공된 모사나이트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반지천국은 “이번 컬러스톤 특별쇼는 무조건 반값 세일에 푸짐한 다섯 가지 공짜 선물까지 준비했다”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소=3550 Ventue Parkway, 영업시간=오전 10시~오후 7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