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전문점 서브웨이가 자신의 이름을 ‘서브웨이’로 공식 변경하는 고객에게 평생 무료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서브웨이는 본인의 이름을 ‘서브웨이’로 변경하는 고객에게 약 5만 달러의 ‘평생 무료 샌드위치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동부시간 기준 8월 1일 오전 9시 ~ 2023년 8월 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웹사이트( SubwayNameChange.com)에서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신청서에는 우승할 경우 이름을 바꾸겠다는 조건이 포함되며 당첨자는 온라인 법률 서비스업체 리걸줌닷컴에서 합법적으로 이름을 변경하는데 필요한 비용 약 750달러를 지원받게 된다. 또한 당첨자는 4개월 이내로 개명했다는 걸 증빙할 수 있는 공식 문서를 제출해야 한다. 단 공식 규정에는 당첨자가 자신의 비용으로 이름을 다시 변경하는 것을 금지하는 내용은 없다.
당첨자는 기간 중 신청자 가운데 8월7일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증정된 5만불 상당의 무료 샌드위치 기프트 카드는 양도할 수 없다.
이 이벤트는 50개 주와 워싱턴 DC 거주자로 만 18세 이상이면 참여할 수 있다. 단, 앨라배마와 네브래스카주는 19세 이상, 미시시피는 21세 이상부터 참가 허용된다.
애틀랜타중앙 디지털 에디터 최주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