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의 입시 전문 학원 JJ에듀케이션(원장 임지혜, 제시카 유)이 26일 오후 1시부터 대학 입시 및 재정보조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한국어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 후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먼저 1부는 입시 컨설턴트 폴 심 강사가 진행하며 대학 원서 작성부터 추천서 준비 방법까지 입시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특히 심 강사는 처음 고등학교를 입학하면서부터 어떤 준비를 하는 게 좋은지, 외국어 선택은 어떻게 하면 좋은지 등 세부적인 내용에 대해서도 조언할 계획이다.
다음은 재정 컨설턴트 에디 최 강사가 치솟는 학비 속에서 최대 재정 보조 지원을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또 한국 재산을 어떻게 보고 해야 하는지, 고소득 및 유학생 가정 등에게는 어떤 옵션이 있는지 등도 다룰 예정이다.
임지혜 원장은 “세미나는 학생과 함께 참여하는 것을 추천드린다”며 무료 재정 상담은 26~27일까지, 입시 상담(첫 상담 시 150달러)은 26~28일까지 제공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학원으로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임 원장에 따르면 올해 학생들이 보스턴대, 코넬대, 에모리대, 노스웨스턴대, 라이스대, 밴더빌트대, 미시건대 등 다수의 유명 대학에 합격했다.
▶문의=678-900-9123, 사전예약 링크=forms.gle/snw82oAXh9UVRW2L9
윤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