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시술 할인 쿠폰 제공
존스크릭 강창석내과 아래층에 졸리 성형안과(Joli Oculoplastics)가 문을 열었다. 한인들은 한국에 가지 않고도 이곳에서 쌍꺼풀, 안검하수 수술 등 눈꺼풀과 관련된 모든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졸리 성형안과의 줄리아 강 의사(MD)는 애틀랜타의 에모리 안과센터에서 4년 레지던트 과정을 거쳤으며, 캘리포니아주에서 성형안과 및 재건수술 펠로우십을 마쳤다. 이후 그는 삼성서울병원, 아산병원 등에서 한국의 유명 성형안과 서전(surgeon)들로부터 지도를 받았다.
강 전문의는 성형안과 서전으로, 눈꺼풀과 그 주위의 질환을 치료하고 수술한다.
그는 자신을 “눈꺼풀 전문가”로 설명하며 미용 목적의 성형수술부터 기능 개선을 위한 수술까지 다양한 분야에 걸친 수술을 집도한다고 밝혔다. 한인들이 많이 찾는 쌍꺼풀 수술, 상·하안검 수술, 안검하수 수술을 비롯해 눈꺼풀 재건수술, 눈 다래끼 등 눈꺼풀에 관련된 모든 것을 다룬다.
그는 “보통 의사들이 눈과 그 주변에 관련된 것을 어려워한다”며 “어려울수록 전문의에게 문의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졸리성형안과의 눈 검사실
눈꺼풀이 시야를 가리거나 기능상에 문제가 있다면 의료 보험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아울러 졸리 안과 안에 ‘메드스파 베니’가 함께 있어 안과 서비스 외에도 피부관리, 레이저, 보톡스, 필러 등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보톡스와 필러는 의사가 직접 시술한다.
강 의사는 “한국과 미국의 미의 기준을 모두 잘 이해하고 있고, 자연스러운 미를 추구한다”며 클라이언트 한명 한명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졸리 성형안과는 9일 오후 6~8시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갖는다. 참석자들에게는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미용시술(beauty treatment)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문의=770-629-0600, 주소=10710 Medlock Bridge Rd Ste 150
취재, 사진 / 윤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