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와 부동산 전문가들이 오는 6월 둘루스에 모여 한국과 미국 부동산 시장을 조명하는 무료 합동 강연회를 개최한다.
강연회는 6월 7일 오후 6시 30분 둘루스 개스 사우스 컨벤션센터 매그놀리아 홀에서 열린다. 강연회 주제는 ‘미래의 부를 보는 새로운 시각’이며, 각 분야 전문가들의 관점을 통해 경제와 부동산 시장을 어떻게 분석하고 준비해야 하는지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주최 측은 전했다.
한국경제산업연구원 경제연구 실장과 한양대 겸임교수를 맡고 있는 김광석 경제학자와 한국 부동산 애널리스트로서 부동산 리서치 회사 ‘광수네 복덕방’을 운영하는 이광수 대표가 이번 무료 강연회에 함께한다.
김광석 교수는 ‘경제 읽어주는 남자’로 유명한 인물로, 칼럼니스트, 자문위원, 유튜버 등의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이광수 대표는 미래에셋대우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 출신으로, 리츠(REITs), 부동산 시장, 건설회사 등을 분석한다. 부동산 시장에 대한 저서를 여러 권 집필한 바 있으며, 2019년에는 글로벌 리서치기관 ‘리피니티브’로부터 ‘아시아 최고 애널리스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효지 대표는 ‘김효지의 미국 부동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부동산 트렌드 2024’를 출간했다.
6월 합동 강연회는 사전 예약을 받고 있으며,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200명만 입장할 수 있다.
▶문의=678-622-7871, 예약=bit.ly/43OR6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