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00불에 1년 ‘무제한 관리’ 멤버십도
둘루스에서 꼼꼼한 피부관리로 입소문 난 터치 에스테틱이 확장 이전, 업그레이드 된 인테리어와 시설을 갖추고 고객들을 다시 맞는다.
이경미 원장은 “수분관리와 스팟(점, 검버섯, 한관종 등) 제거 등의 특수 관리는 마더스데이 선물로 인기”라고 소개했다.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 깊숙히 수분을 흡수시켜 튼튼한 방어막을 만드는 기초 관리나, 노화의 흔적으로 발생하는 각종 스팟을 말끔히 제거하여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 것은 어머니들 누구나 바라는 선물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현재 확장이전 기념으로 집중 동안관리가 4회 포함된 ‘터치 시그니처’ 패키지를 1500달러에(정가 2800달러) 할인하고 있다. 터치 시그니처에는 각질 모공 축소, 수분관리, 톤업 레이저, 리프팅 레이저 등이 종합적으로 포함돼있다. 이 원장은 “주름부터 미백 관리까지 짧은 시간에 빠른 효과를 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터치 에스테틱만의 특별한 서비스인 1년 무제한 멤버십도 관심을 끈다. 3900달러에 1년 내내 모공축소 수분관리, 얼굴 윤곽 마사지, 톤업 레이저 및 탄력업 기계 관리를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스킨부스터 앰플 투입 3회, 리프팅 레이저(슈링크 유니버스 또는 올리지오) 2회 등 부가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원장은 “유명 프랑스제 ‘소티스(Sothys)’ 스킨케어 라인으로 모든 서비스를 진행한다” 면서 “숙련된 스태프들이 차별화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자신했다.
방학을 맞아 학생들의 여드름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여드름 및 여드름 자국 관리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학생들에 한해 25% 할인한다.
▶문의=404-518-2604, 주소=3525 Mall Blvd., Ste 6A
취재, 사진 / 윤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