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닭과 곁들이는 생맥주도 인기”
존스크릭의 한식당 보글보글이 한식 전문가의 손으로 새롭게 탈바꿈했다.
보글보글은 지난 5월 윤영호 대표가 가게를 인수한 후, 지난 7일 다시 오픈했다.
냉면, 칼국수, 통닭, 순두부 찌개 등 기존 메뉴에 더해 아롱사태, 도가니(스지), 수육 등이 차림표에 새로 올려졌다. 조지아에서 흔하게 찾아볼 수 없는 메뉴들이 추가된 것은 윤 대표의 오랜 한식 경력 덕분이다.
윤 대표는 경기도에서 10여년 설렁탕 가게를 운영한 한식 전문가다. 오랫동안 식당을 운영해온 노하우를 살려 도가니탕과 수육을 출시했다. 현재도 한국에 가게를 유지하고 있어 국산 100%의 고춧가루, 들깨가루를 직접 공수해온다.
새단장을 마친 보글보글은 다양한 고객 감사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전골류 주문시 주류 또는 음료수 1병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모든 탕류 요리에 포함된 솥밥은 보리밥 또는 흰밥 중 선택할 수 있다.
윤 대표는 “다양한 국물요리 및 통닭과 곁들일 수 있는 생맥주 역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덧붙였다. 일품요리 가격은 스지(도가니) 오뎅탕 24.99, 보쌈 정식 40.99, 아롱사태 도가니 수육 45.99 등이다. 식당은 매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주소=7775 McGinnis Ferry Rd Suite 105, Johns Creek, 30024
장채원 기자 jang.chaewon@korea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