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지역에 9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미시화장품(대표 조미숙)이 개업 21주년을 맞아 9월 말까지 특별 기념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미시화장품에서 주로 팔리고 있는 주력제품은 K-뷰티라는 이름으로 한인들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한국 유명 메이커 화장품들이다.
조미숙 대표는 “요즘 가장 핫한 제품은 가히 김고은 3종세트인 멀티밤으로 한 달에 1만개 이상이 팔리고 있다”며 “멀티밤과 아쿠아밤, 미스트 등을 화장 전후 아무 때나 발라주면 팔자 주름, 이마 주름, 목주름 부위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피부를 항상 촉촉하고 윤기 있게 유지시켜 준다”고 말했다. 가격은 개당 29불에서 35불까지.
빠르고 간편한 염색약도 인기가 높다. 샴푸하듯 감는 셀프 새치 염색약, 1제 2제를 하나로 한 번에 묶은 스피드 염색약 외에 10월 말경 입고 예정인 모다모다 샴푸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다모다 샴푸는 한국에서도 주문 후 길게는 한 달을 기다려야 구할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한편 골퍼들을 위해 눈 밑에 붙이는 자외선 차단 패치도 온라인보다 저렴한 19.99달러에 판매중이다.
조미숙 대표는 “지난 21년간 성원해 주신 한인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사은품이나 본품은 조기 품절될 수 있어 필요한 상품을 원한다면 서둘러 방문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위치
둘루스, 존스크릭, 스와니, 도라빌= H마트 내
스와니 아씨마켓 내, 바깥 매장
둘루스 CT마켓 / 파크빌리지 쇼핑센터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