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주 부에나파크에 본사를 둔 블루앵커 재정보험이 오는 26일과 내달 2일 토요일 오전 10시 조지아주 둘루스에서 무료 은퇴재정 세미나를 개최한다.
블루앵커 측은 “은퇴는 장기 재정 계획이 필요한 만큼, 투자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알맞는 계획으로 준비해야 한다”며 세미나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는 양일 모두 코트야드바이 메리어트 둘루스에서 개최한다. 주최 측은 세미나에서 “은퇴자들이 편리하게 은퇴 생활비를 마련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들을 설명할 예정”이라며 어뉴이티(annuity)와 연금 플랜을 활용하는 방법, 노후에 꼭 필요한 롱텀케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주최 측은 이어 “풍부한 재정 플랜 경험과 다양한 보험사의 어뉴이티 및 연금, 롱텀케어 상품들을 알아갈 좋은 기회”라며 현장에서 즉시 상담을 통해 궁금한 내용들도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에 어뉴이티와 롱텀케어 전문인 마이클 김과 모니카 김 에이전트가 강사로 나선다.
블루앵커는 “은퇴 후 소득이 어려움 없이 편리하게 확보된다면 좀 더 안락한 은퇴생활을 영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세미나 참석을 당부했다.
▶예약=770-820-1402, 세미나 주소=1948 Satellite Boulev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