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 아씨마켓은 11월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2주간 아씨 더블 포인트 행사를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구매 포인트를 2배 적립할 수 있다.
아씨의 더블 포인트 행사는 1년에 2번만 하는 행사로, 평소에 1달러를 쓰면 1포인트를 적립하지만, 이 기간에는 2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 1000포인트를 모으면 10달러에 해당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씨마켓 안에 있는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언제든지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에 등록된 전화번호로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정경섭 지점장은 “추수감사절과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분들께 쇼핑의 재미를 선사하고 가계에 도움을 드리고자 더블 포인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에 아씨마켓에 들러 새단장한 모습도 즐겨달라고 당부했다.
아씨마켓은 지난 6월 매장 내부와 외부를 새롭게 개선하는 작업을 마무리한 바 있다. 정 지점장은 “밝고 깨끗한 매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한국 등 아웃소싱을 통한 ‘아씨에만 있는(Only Assi)’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푸드코트 환경 및 메뉴 개선도 진행했으며, “고객 만족에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씨는 연말에 한국 지자체와 연계하여 각종 볼거리 이벤트, 쿠폰 행사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연말 선물 상담소(770-813-1500)도 운영할 예정이다.
윤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