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법·재무·가치평가 전문가 총 출동
온전 재무(OnGen Finance)는 한인 비즈니스 오너들을 대상으로 대선 후 세법 변화와 자산관리에 관한 무료 세미나를 오는 24일 오후 2시 스와니 에벤 실버타운에서 개최한다.
주최 측은 “가치 평가, 세금 등 다양한 분야의 재무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사업주와 부동산 투자자들을 위한 자산관리 세미나가 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주최 측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선거 이후 세법 변화, 내 사업체의 가치가 어떻게 평가될 수 있는지, 상속과 증여 시 부동산과 사업체의 가치를 어떻게 측정할 수 있는지 등 “비즈니스 오너와 부동산 투자자라면 궁금했던 질문들과 오해가 많은 상식에 대해 명확한 답을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또 연말을 맞아 절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도 준비돼 있다.
세미나에는 ‘LEK 파트너스’의 파트너이자 기업가치 평가 및 인수합병(M&A) 자문 전문가 전문가 권용석 CPA, ‘레벨 발류에이션’ 소속의 부동산 가치 감정 및 평가 전문가 티모시 김 MAI, 진훈회계법인 시니어 매니저로서 10년 이상의 개인 자산 관리 및 임원 보상 관련 경력의 조슈아 안, 포춘 100 금융회사에서 14년간 경력을 쌓은 공인재무설계사 김형기 온전 재무 대표 등이 강사로 나선다.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위 QR코드를 스캔하거나 김형기 대표(404-372-8874)에게 문의하면 된다.
▶주소=1495 Satellite Blvd NW, Suwa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