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한인사회의 '중앙'
애틀랜타 중앙일보가
'ATL중앙닷컴'으로 한걸음 더 나아갑니다
ATL중앙닷컴
AtlJoongAng.com
동남부 한인커뮤니티의 중심
애틀랜타와 조지아를 중심으로 앨라배마, 테네시, 노스캐롤라이나, 사우스캐롤라이나, 플로리다를 아우르는 동남부 한인 커뮤니티의 중심을 자임합니다.
공정한 뉴스, 유용한 정보
특정 집단의 이익이나 정치 성향에 편향되지 않고 한인 커뮤니티 전체의 공익과 공정성을 지향하며 신선한 뉴스와 유용한 경제, 생활, 건강 정보를 다룹니다.
모바일로 쉽게 보는 웹사이트
사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뉴스 배열과 시원하고 깔끔한 인터페이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읽고 나눌 수 있는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입니다.
“애틀랜타의 모든 것, ATL중앙에 있습니다”
이종호 / 애틀랜타중앙일보 대표
애틀랜타가 대세입니다. 경제적으로나 정치적으로나 하루가 다르게 미국의 이슈 중심이 되어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2021년에는 애틀랜타 프로야구팀 브레이브스가 월드시리즈 우승까지 했습니다.
한인사회 성장도 눈부십니다. 이미 LA, 뉴욕과 함께 미국의 3대 한인 밀집지역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습니다.
이유가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싼 주거비와 저렴한 생활비가 무엇보다 큰 매력입니다.
도시 전체를 뒤덮고 있는 숲과 나무, 푸른 하늘 맑은 공기, 다양한 역사 유적과 볼거리 즐길 거리도 애틀랜타의 자랑입니다.
ATL중앙닷컴은 애틀랜타의 이 모든 것을 담아내는 큰 그릇입니다.
한인사회 소식은 물론 조지아를 비롯한 미국 동남부 전체를 아우르는 다양하고 맛깔스러운 메뉴들로 채워집니다.
해외 최대 최고 한인 미디어로 명성을 굳힌 미주중앙일보 전문가들이 쓰고, 찍고, 꾸미고 있는 ATL중앙닷컴은
애틀랜타의 또 다른 자랑이 될 것입니다. 마음껏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ATL중앙닷컴의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