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 캐롤라이나 ‘더 CJ컵’ 대회 맞춰 선발
한국 CJ그룹은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사우스캐롤라이나 콩가리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THE CJ CUP in South Carolina’(이하 ‘더 CJ컵’)을 앞두고 브릿지 키즈(Bridge Kids)’에 참여할 주니어 골퍼를 모집한다.
‘브릿지 키즈’는 골프 선수를 꿈꾸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CJ그룹이 마련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또 ‘더 CJ컵’은 지난 2017년 시작한 한국 최초의 PGA 투어 정규 대회로 2019년까지 제주도에서 열렸으며, 2020. 2021년에는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됐다.
올해는 사우스 캐롤라이나주 리지랜드에 위치한 콩가리 클럽(Congaree Golf Club)으로 옮겨 개최된다.
‘브릿지 키즈’ 프로그램에는 콩가리재단이 운영하는 골프 프로그램 소속 주니어 골퍼와 애틀랜타 및 인근 지역의 주니어 골퍼 등 모두 14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학생들은 ‘더 CJ컵’ 대회 전날인 10월 19일(수) 오후, 콩가리 골프클럽에서 대회 출전 PGA 투어 선수들에게 조언과 멘토링을 받는 시간을 갖는다. 또 ‘더 CJ컵’ 1~4라운드까지 관람할 수 있는 티켓도 제공된다.
지난해 라스베이거스 서밋클럽에서 진행된 ‘브릿지 키즈’에는 토미 플릿우드와 이경훈 선수가 멘토로 참가했으며, CJ그룹 비비고 셰프들이 만든 한식 도시락과 ‘더 CJ컵‘ 기념품을 받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해 프로그램 참가자들과 이경훈 선수. 더CJ컵 제공.
참가 신청접수는 9월 23일부터 10월3일까지이며,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웹사이트에 접속,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결과 발표는 10월 5일 개별적으로 연락한다.
한편, 올해 ‘더 CJ컵’ 대회는 10월 20일부터 4일간 열리며, 디펜딩 챔피언 로리 매킬로이가 타이틀 방어를 위해 출전하고 임성재, 김시우, 이경훈, 김주형 등 한국을 대표하는 PGA 투어 선수들도 참가할 예정이다.
티켓 등 자세한 대회 정보는 대회 공식 홈페이지 혹은 PGA 투어 대회 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