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저녁 이메일로 배달
정확한 정보, 풍성한 읽을 거리로 애틀랜타 한인사회를 선도하는 중앙일보가 뉴스레터 및 전자신문 구독자를 모집합니다.
중앙일보 뉴스레터 ‘미리 보는 중앙일보’는 바쁜 생활인들을 위해 그날 그날 이슈가 되는 주요 뉴스와 중요한 핵심 사안만 골라 전해드리는 요긴한 정보입니다. 또 중앙일보 전자신문은 실제 종이 신문과 똑같은 형식으로 제작돼 실제 신문을 보듯 한 장 한 장 넘기며 볼 수 있는 디지털 신문으로 아날로그 신문의 향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전자신문은 애틀랜타중앙일보 웹사이트 ‘애틀중앙닷컴(atljoongang.com)’에서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무료 뉴스레터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애틀중앙닷컴은 조지아 한인사회 소식은 물론 부동산, 교육, 레저, 여행, 문화 등 유익하고 다양한 생활 정보를 담아내고 있는 미 동남부 최대의 한글 미디어 사이트입니다. 최근에는 미국 유일의 한국방송 합법 시청 채널 온디맨드코리아(ODK)와 제휴, 애틀중앙닷컴을 통해 한국 주요 TV 프로그램도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애틀랜타중앙일보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디지털 정보를 마음껏 누리고자 하는 한인들의 많은 이용바랍니다.
▲신청 방법 : 애틀랜타중앙일보 웹사이트 애틀중앙닷컴(atljoongang.com)에 접속, 상단 메뉴바에서 ‘뉴스레터’ 클릭 후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면 됩니다.
▲신청자 중 매 100명 당 2명씩 추첨, 50불 상당의 미씨화장품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이메일 개별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