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에 있는 장춘한의원(워낭 김승열)이 개업 20년을 맞아 3월 한 달 간 무료 상담 및 진맥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침 치료 20%, 한약 15%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방문 고객에겐 또 사상체질 무료감별 및 나에게 맞는 체질식단도 안내해 준다.
김승열 원장은 중국 장춘 중의대학(中醫大學)을 졸업하고 베이징 중의학대학에서 임상 연수 마쳤다. 이후 30여 년간 중국 양한방 종합병원에서 간, 신장, 중풍 등 난치병 약물 연구와 치료를 담당하며 동양의학 연구 발전에 매진해 왔다. 1990년엔 중국 당대 명의로 선발되었고, 1996년 LA에서 열린 ‘국제 동양의학 학술대회’에 중국 대표로 선발돼 논문을 발표하기도 했다. 김 원장이 국내외 의학 학술잡지에 발표한 논문은 30여 편에 이른다.
의학 인재 우선 초청 케이스로 영주권을 받고 미국에 정착한 김 원장은 2004년부터 둘루스에서 장춘한의원을 운영하고 있다. 김승렬 원장은 “20년간 한의원을 운영하며 환자의 아픔과 고통을 해결해 주기 위해 노력해 왔다”면서 “신비한 동양의학의 가치와 효과를 믿는 분들을 위한 건강 지킴이로 계속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매일 구토 증세로 고생하던 미국인 학생이 침과 한약으로 완치되자 가족들이 모두 김승열 원장(오른쪽)을 찾아와 감사를 표하고 있다. [장춘한의원 제공]
장춘한의원에선 주요 한방 진료는 모두 취급하며 특히 간과 신장 질환, 중풍(뇌졸중), 불임, 남녀 성기능 저하, 오십견, 앨러지 치료에 좋은 임상 사례를 많이 갖고 있다.
위치는 둘루스 새틀라이트와 스티브 레이널드 코너 종스보석 뒤편이며 월~토요일 10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진료한다. 일요일은 예약 환자만 받는다. 교통사고 보험도 취급한다. ▶주소 : 3775 Satellite Blvd., Duluth GA 30096 ▶전화 404-918-7879
김지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