쟌스크릭 한인교회 인근에 새로 문을 연 일라이 피부전문약국이 14일 오전 10시~오후 1시 그랜드 오프닝 행사와 함께 오픈 당일 전 제품 20% 할인 이벤트를 연다.
일라이 일반 약국은 처방약 및 영양제는 물론 타 약국에서는 찾기 힘든 피부 전문 개선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약국 내 멸균실에서 전문 면허를 소지한 약사가 환자 개개인에 맞춘 조제약을 직접 처방한다.
조제약은 피부 질환, 상처·흉터 치료제, 통증 관리, 호르몬 치료 등 다양하다. 홍 약사는 “시중에 파는 약 또는 피부 제품이 맞지 않는다면 본인에게 꼭 맞는 조제약 옵션을 고려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일반 약국과 달리 한국처럼 1회분 개별포장도 제공한다.
제니퍼 홍 대표 약사는 환자들의 피부 고민을 다양한 각도에서 접근할 수 있는 ‘피부 전문’ 약국을 열게 됐다고 설명했다. 홍 약사는 “굳이 처방약을 쓰지 않아도 천연성분, 저자극 제품, 더마코스메틱(기능성 화장품) 등으로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사례가 많다”며 “한국 기업의 한방, 자연 제품 등을 엄선했다”고 소개했다.
7월 초 소프트 오프닝을 한 일라이 약국에는 기미, 탈모, 통증, 무좀, 학생 여드름 등의 피부 고민으로 찾는 환자들이 많다. 그는 “환자들의 정확한 피부·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가장 잘 맞는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꼼꼼한 상담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상담은 한국어와 영어로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도 할 수 있다. 전문 약사가 피부·두피 분석기기로 정확한 분석을 제공한다. 30분 상담에 60달러지만, 상담 후 제품 구매 시 상담료가 크레딧으로 적용된다. 제품 구매 전 간단한 상담은 무료다.
약국에 피부 관리실도 마련돼 있어 여드름 압출 등 피부 고민에 따른 집중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홍약사는 “처방전을 일라이약국으로 트랜스퍼 시 5달러 할인쿠폰을 증정한다”며 “아기를 위한 순한 제품, 식물추출물로 만든 제품 등 성분에 신경 쓴 제품을 만나보시라”라고 전했다.
▶주소=11305 Bell Rd Ste 107, Johns Creek
▶문의=678-835-9997
취재, 사진 / 윤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