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주 학생에 홈스테이도 제공
스와니에 있는 SAT 전문 프린스턴학원이 6월 3일부터 7월 26일까지 진행하는 여름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학원 측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최고의 전문 강사진이 책임감을 갖고 학생들을 지도한다고 밝혔다. 컴퓨터로 보는 ‘디지털 SAT’가 도입된 가운데, 학생들이 학원에서 새로운 시험 포맷을 실전처럼 대비할 수 있다. 학원은 “DSAT(디지털 SAT)의 문제 유형을 꼼꼼하게 파악하고 컴퓨터로 실전 실력을 쌓는 연습이 꼭 필요한 때”라고 설명했다.
SAT반은 9~12학년이 수강할 수 있으며, 실력별로 반이 편성된다. 점심을 제공하는 ‘SAT 올인원 정규반’은 월~금요일 운영되고, 주 4일 운영되는 ‘SAT 실전대비반,’과 ‘SAT 스킬 마스터반’도 있다.
또 SAT반 외에도 수학·영어 예습반, AP 예습반, 대학원서 에세이 지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여름 방학 기간 준비돼 있다. 6~8학년 학생을 위한 썸머캠프에서는 수학과 영어 과목 예습을 할 수 있으며, 월~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진행된다. AP 예습반은 10~12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화학, 생물학, 미적분학(calculus) 등이 준비돼 있다.
6~12학년이 들을 수 있는 ‘오후 특별반’에서는 코딩을 배울 수 있으며, 화요일과 목요일에 일정이 잡혀있다. 이외에도 학원 일정에 맞추지 못하는 학생은 자신에게 맞는 요일과 시간에 일대일 지도를 받을 수 있다. 12학년 학생들은 대학원서 에세이 지도반을 수강할 수도 있다.
학원은 “타주 학생들을 위해 홈스테이나 하숙도 제공할 수 있다”며 문의를 당부했다.
▶문의=678-542-2244, 주소=8010 McGinnis Ferry Rd Suite A3
윤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