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 ‘턴키 글로벌 리얼티(Turnkey Global Realty)의 김효지 대표(사진)가 세 번째 저서 ‘오늘부터 사야 할 부동산은 따로 있다’를 출간했다.
김 대표는 2022년 ‘미국 부동산이 답이다’를 시작으로 올 초 ‘미국 부동산 트렌드 2024’를 출간하며 23년차 베테랑 부동산 전문가로서의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이번 책은 특히 부동산 자산관리법에 초점을 맞췄다. 부동산 투자 ‘레드오션’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을 담고 있다고 턴키 글로벌 측은 전했다. 미국 부동산을 취득 후 보유 과정에서 어떻게 현금 흐름을 극대화하고 자산 가치를 끌어올리는지가 중요한데, 이 현금 흐름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나와 있다.
책은 ‘미국 부자들의 비밀,’ ‘미국 부동산 가치의 숨은 비밀,’ ‘임대와 함께하는 미국 부동산 투자 게임,’ ‘미국 부동산 고수 되는 비법,’ ‘미국 부동산의 현금흐름,’ ‘미국 부동산으로 어떻게 부자가 될 수 있을까?’ 등의 챕터로 나뉘어 있다.
저자인 김효지 대표는 미국부동산협회(NAMAR)가 수여하는 ‘밀리언 달러 클럽’ 개인 부문 ‘탑 프로듀서’상을 6회 수상한 경력을 지니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 ‘김효지 미국 부동산’ 채널을 운영하며 구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오늘부터 사야 할 부동산은 따로 있다’는 교보문고, 예스24, 케이북스토어(Kbookstore)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