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에 위치한 브라보 이테크(대표 황승현)는 지난 20일 한국 LG전자 비즈니스 솔루션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서 LG전자 비지니스 솔루션은 골프사업, 디스플레이 제품사업, LG 로봇 사업의 북미 시장 전략적 파트너로 브라보 이테크를 선정했고,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날 MOU 체결을 위해 한국에서 LG전자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부의 이덕형 책임, 최우영 책임, 권택구 책임이 방문했다. 이들은 이날 업무협약 체결 이외에도 LG 클로이 서빙로봇을 사용하고 있는 사업장 ‘아리랑 K’, ‘유키 이자카야’를 방문했다. LG 클로이 서빙로봇은 미국 시장 판매에 필요한 모든 전자인증, UL 인증 및 배터리 안전 기준에 합격한 제품이다.
황승현 브라보 이테크 대표는 “한국에서는 코로나19 시대를 지나면서 부족한 일손과 경비절감 또는 고객요청에 의해서 이미 서빙로봇을 많이 사용하고 있다”라며 “미국에서도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발맞춰 LG 전자와 애틀랜타 한인 커뮤니티가 중심이 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브라보 이테크는 LG 전자와 함께 미국 비즈니스 솔루션 시장에 함께 할 미주지역 판매지점과 영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연락처= 678-327-5514, 이메일=info@bravoetech.com, 홈페이지=www.bravoetech.com
박재우 기자